COSDAC 완성...



PCM2704 는 모두들 겪어가는 그런 물건인가 봅니다.


완성 버전입니다. 케이스 부착용 이어폰잭을 구하는데 너무 오래 걸려서 지금에서야 완성했네요.

단가가 싸서, 다른 재료랑 같이 살려고 기다리다보니..한정없이 딜레이

뭐 게으른게 가장 큰 원인이지만요.

깔끔하게 케이싱해서 들으니 좋네요.
아무래도 알미늄 케이싱이 되어 있으면 노이즈에 좀 더 강해지기도 하겠지요.

그런데..문제가 하나 있다면,

컴퓨터에 바로 꽂아듣는거랑 무슨 차이인지 잘. . . 쿨럭


어쨌든 일단락 지었습니다. 마음이 편해졌네요 ㅎㅎ